판촉물,기념품,감사선물,사은품,홍보물,시안디자인무료, 관공서,기관,학교판촉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결혼식답례품, 쿠키답례품, 개업축하선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물류관리 및 영업를 담당하고 있는 변차장 입니다.
오늘 가게 및 교회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아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홍보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나열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대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행사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판촉을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알고 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집단을 분류하는 작업이 먼저 선행되어야 합니다. 관리직 종사자, 방송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년, 노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판촉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5
- 한국기념품
- 행사용품
- 고급기념품
- 기념선물
- 호주기념품
1)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결혼축하선물
- 관공서기념품
- 홍보기념품
2) 여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생일답례품
- 회사단체선물
- 홍보용품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돌잔치수건
- 소량판촉물
- 회사기념품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오픈선물
- 가게오픈선물
- 기업기념품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소량판촉물로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게 사실이다”며 카르페디엠 75X8K 초경량 장우산은 20여년간 패션 우산의 디자인을 주도해온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전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고 찾는 브랜드로 매순간 최선을 다하라는 이념에 따라 매년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하여 캐주얼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창조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패션우산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오늘 알려드릴 창업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5월에 결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트리피그 알약 멀티컵 알약보틀 텀블러
트리피그 알약 멀티컵 알약보틀 텀블러는 4개의 컵으로 구성된 알약모양의 보틀로 그 사이에 치약, 칫솔, 면도기 등등 여행시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제조일이 1년이상 경과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